본문

뉴스 > TV·연예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 7일 프로젝트 리본 열다섯 번째 음원 발매 (1)

국제뉴스 | 2022.08.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 / (사진)=이고에타프로젝트 리본 제공▲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 / (사진)=이고에타프로젝트 리본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가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노래한다.


아샤트리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프로젝트 리본'의 열다섯 번째 앨범이자 리메이크 음원인 '비가 내리면'을 발매했다.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란 슬로건 하에 단순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는 '프로젝트 리본'의 신곡 '비가 내리면'은 지난 2015년 발매된 멜로디데이 (MelodyDay)의 원곡을 아샤트리의 특별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곡이다.


뇌리에 깊게 박히는 노랫말과 멜로디가 그 시절 감성과 어우러져 아샤트리만의 '비가 내리면'으로 재탄생됐다. 아샤트리는 소울 넘치는 보컬과 다양한 감성을 넘나드는 테크닉을 기반으로 원곡의 애절한 감성을 한층 디테일하게 살렸다.


특히 옛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낸 편곡이 더해져 팝한 느낌의 원곡과는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 서서히 상대방을 잊어가는 아픔을 세밀하게 그려낸 노랫말이 새롭게 추가되어 원곡의 짙은 감성을 한층 배가한다.


아샤트리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에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사는 그리움의 감정을 담아내며 리스너들에게 단비와 같은 위로를 전한다.


지난 5월 '그대 에너지'를 발매하며 데뷔한 신예 여성 듀오 아샤트리는 독보적인 음악성을 통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듣는 이들의 귓가를 단숨에 사로잡을 아샤트리의 환상적인 보컬 시너지로 재해석된 '비가 내리면'은 그때 그 시절의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샤트리가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의 열다섯 번째 음원 '비가 내리면'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9월 28일 [수]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