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조성민 이혼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 공개 영화 키워드 주목

국제뉴스 | 2022.08.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조성민 이혼'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 공개 '영화 키워드 주목'(사진=채널A)'조성민 이혼'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 공개 '영화 키워드 주목'(사진=채널A)

최근 가수 조성민과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장가현이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을 공개했다.


지난 5일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43회에서 레이싱 모델 출신 배우 장가현과 그의 딸 조예은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장가현이 최초 유부녀 레이싱걸이었다고 하며 "한 달 수입만 집 한 채 가격"이라고 말했다.


장가현은 "그 정도는 아니다. 일반 직장인들보다 수입이 많았던 건 사실"이라고 답했다.


이어 "화보 촬영, 쇼를 많이 할 경우 한 달 수입이 4000만 원"이라고 덧붙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형돈이 "당시 인기가 엄청났다"고 질문하자 장가현은유부녀 레이싱 모델로서 딸과 함께 전시 턴테이블에서 사진을 찍기도 했다고 회상했다.

'조성민 이혼'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 공개 '영화 키워드 주목'(사진=채널A)'조성민 이혼' 장가현 레이싱 모델 시절 수입 공개 '영화 키워드 주목'(사진=채널A)

이후 딸 조예은은 "엄마의 디테일한 성교육이 부담된다"라며 고민을 토로했다.


장가현은 인생 선배로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고 싶었다고 한 후, "별로 기분이 좋지 않았다"라고 고백했다.


오은영은 "자녀와 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건 좋지만, 적나라하게 알려줄 필요는 없다"라고 조언했다.


방송 말미 공개된 44회 예고편에서는 탁구 여제 현정화와 그의 딸 김서현이 함께 상담소를 방문한 모습이 나와 눈길을 끌었다.

8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6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조지아 캔커피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 GS25 모바일 금액상품권 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