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홍진경, 남산서 김학순 할머니 찾아 나선 이유

국제뉴스 | 2022.08.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홍진경, 남산서 김학순 할머니 찾아 나선 이유(사진=KBS2)홍진경, 남산서 김학순 할머니 찾아 나선 이유(사진=KBS2)

홍진경이 김학순 할머니를 찾아 남산을 누빈다.

8월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 예능 '홍김동전' 3회는 '바캉스특집' 마지막 레이스로 피땀눈물의 2시간 30분이 펼쳐진다.

홍진경에게 주어진 미션은 '남산에서 김학순 할머니 찾기'. 이에 홍진경은 "나 내일까지 집에 못 가겠다"며 "남산에 살고 계세요? 유명하신 분인가?"라며 머리를 감싸 쥐었다.홍진경은 미션 수행에 나서면서도 "5시까지 오면 샴페인도 먹을 수 있고, 바비큐도 먹을 수 있고, 베네핏도 받을 수 있는 거죠?"라고 재차 확인하며 김학순 할머니 찾기에 돌입했다. 홍진경은 '김학순 님을 찾습니다'고 적힌 스케치북을 들고 이동, 시민들에게 "김학순 할머니 아시냐"며 그 어느때보다 간절히 묻고 또 물었다.

홍진경에게 포기는 없었다. 길에서 찾을 수 없었던 홍진경은 일대의 노인정을 찾아 "아시는 분 중에 김학순 할머니 계시냐"고 물으며 김학순 할머니를 수소문했다. 게다가 경찰서와 부동산까지 방문하며 끈질기게 김학순 할머니를 찾았다. 그러던 중 홍진경은 '남산에서 김학순 할머니 찾기'라는 미션지를 다시 보고 "왜 남산이라고 했을까?"라며 이번에는 버스를 타고 남산으로 향했다.

남산에 도착한 홍진경은 계속해서 남산 곳곳을 배회하며 김학순 할머니를 찾기에 나서야 했는데 홍진경은 과연 '서울에서 김서방 찾기'보다 어려운 '김학순 할머니 찾기'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홍진경이 은근과 끈기, 집념을 가지고 김학순 할머니를 찾았다"며 "홍진경이 그토록 애타게 찾고 싶었던 김학순 할머니를 찾을 수 있을지 스태프까지도 한마음이 되어 간절히 찾아다녔던 김학순 할머니의 행방을 방송을 통해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2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