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몸신이다 슬기로운 당뇨생활, 혈당 잡는 식단 전격 공개

국제뉴스 | 2022.07.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몸신이다' 슬기로운 당뇨생활, 혈당 유지 비결 전격 공개(사진=채널A)'나는 몸신이다' 슬기로운 당뇨생활, 혈당 잡는 식단 전격 공개(사진=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당뇨, 혈당 유지 비결을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따라만 하면 혈당 잡는다! 슬기로운 당뇨 생활'을 주제로 이야기 나눈다.

무려 1,300만이 앓고 있는 국민 질환 '당뇨병'. 천천히 진행되는 암이라는 의미의 '슬로 캔서(Slow Cancer)'라 불릴 정도로 암만큼이나 무서운 질병이며 한번 걸리면 죽을 때까지 벗어날 수 없다고들 말하는데.


하지만 슬기롭게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이에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당뇨병의 속설에 대해 알아보고 당뇨병을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먼저, 20대에 당뇨병을 판정 받고 17년째 당뇨병과 동거 중인 김지현 몸신을 만나본다.


그녀는 매일 인슐린 주사 5번을 맞고 약까지 복용할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다고. 설상가상 자신의 딸까지 당뇨병을 진단받는 아픈 상황을 겪기도 했다는데.


하지만, 지금은 가장 약한 약 한 알만 섭취하며 딸은 약도 복용하지 않는다고.


몸신이 공개한 비결은 바로 '김치전'과 '생선가스', 그리고 '잡채'라는데. 의사들이 절대 먹지 말라는 식단으로 혈당 잡기에 성공한 김지현 몸신의 슬기로운 당뇨 식단은 오늘 저녁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따라만 하면 혈당 잡는다! 슬기로운 당뇨 생활'편 방송은 7일 저녁 8시 10분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1일 [목]

[출석부]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롯데 펩시콜라600ML PET 롯데 펩시콜라600ML P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