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아프리카 BJ 크리에이터 마이민, 고라니 스튜디오와 콘텐츠 전속 계약 체결

국제뉴스 | 2022.07.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크리에이터 마이민 / (사진)=고라니스튜디오 제공▲ 크리에이터 마이민 / (사진)=고라니스튜디오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고라니스튜디오가 크리에이터 '마이민'과 콘텐츠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테크셀레스터 브랜딩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2019년 12월 첫 방송에서 남다른 미모로 화제를 모으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진행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마이민은 수많은 러브콜 중 신중한 검토 끝에 테크셀레스터 브랜딩 비즈니스 그룹, 고라니 스튜디오와 크리에이터 콘텐츠 전속 계약을 맺었다.


마이민은 최근 온·오프라인 교육 플랫폼 기업 '이투스'에 일일 역대급 영어 강사로 깜짝 등장하며 화재를 모은 크리에이터이다. 조근조근한 말투와 재치있는 입담뿐만 아니라 연기실력도 갖춘 다재다능한 크리에이터 겸 아티스트인 마이민은 12만 이상의 탄탄한 팬덤을 형성하며 아프리카TV 대세 여신으로 불리며 활약하고 있다.


고라니스튜디오 관계자는 "광고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크리에이터 마이민은 새로운 영어 콘텐츠 크리에이터로서 잠재력이 크다"면서"앞으로 교육 관련 콘텐츠 뿐만 아니라 더 다양하고 폭 넓은 콘텐츠 활동을 함께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기분 좋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라니스튜디오는 1세대 인플루언서 '치유', 천재 기타리스트 정성하 등 메가 인플루언서들을 꾸준히 영입하며 업계의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8일 [월]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