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골때녀 월드클라쓰 대 구척장신 대결 승자는?

국제뉴스 | 2022.06.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월드클라쓰 대 구척장신 대결 /SBS 제공

월드클라쓰와 구척장신이 재대결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2'에서 FC월드클라쓰와 FC구척장신의 슈퍼리고 3, 4위 결정전이 공개된다.


이날 경기는 지난 4강전에서 씁쓸한 패배를 맛본 두 팀의 슈퍼리그 마지막 경기로, 동메달을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월드클라쓰는 지난 4강전에서 라라와 케시의 부상으로 단 4명이 경기를 뛰어야 했고, 구척장신 역시 6:0이라는 대패를 기록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번 경기는 구척장신의 '바주카포', 김진경의 마지막 경기여서 관심을 모은다. 그녀는 본업인 모델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미국 유학행을 선택했다. 그동안 '구척장신'의 '키 플레이어' 역할을 했던 김진경은 이날 지금껏 갈고 닦아 온, 물오른 킥력을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액셔니스타'와 4강전에서 케시의 부상으로 인해 골키퍼로 포지션을 변경했던 엘로디는 이번 경기에서도 골키퍼로 나설 예정이다. 강력한 파워와 순발력으로 든든하게 골문을 지키는 '거미손' 엘로디와 날카로운 킥인과 슈팅으로 다득점을 노리는 '황금 막내' 김진경의 정면 승부가 관전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난 준결승전에서 '국대패밀리'를 상대로 6:0이라는 대패 기록을 남긴 '구척장신'은 특유의 시원한 카운터 공격을 부활시키며 기세를 완전히 되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9일 [금]

[출석부]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	GS25편의점 모바일 기프티콘 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