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박군, 장윤정 족집게 레슨에 감동 "키워주십시오"

국제뉴스 | 2022.06.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장윤정 도경완 / LG헬로비전 제공

박군이 장윤정에게 충성을 맹세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30일 방송되는 6회에서는 지난 주에 이어 순천에서 두 번째 레슨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장윤정이 부르는 박윤경의 '부초'가 공개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장윤정은 도입부 감정 처리가 불안한 지원자의 문제점을 파악한 뒤, '부초'를 코칭곡으로 곡의 감정선에 따라 완급조절을 하는 연습에 집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이때 도경완은 "도입부만 보여줄 수 있어요?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라며 능청스레 장윤정의 노래 시범을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윤정은 "한번도 불러본 적이 없어"라면서도 이내 마이크를 쥐어 기대를 유발했다.


이윽고 장윤정은 '부초'의 감성에 완벽히 녹아 든 열창으로 현장의 모든 이들을 환호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장윤정은 코칭임을 잊지 않고 고조되는 곡의 감정선을 손 제스처로 명확히 짚어주는 열정을 더해 역시 장선생임을 다시금 깨닫게 만들었다고.


이를 들은 도경완은 "정말 노래를 잘 하시는 거 같습니다. 영광입니다. (제) 아이를 낳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형님!"이라며 90도기립 인사를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박군 또한 "키워주십시오!"라며 장윤정에게 충성을 맹세했다고 전해져, 모두를 감탄케 만든 장윤정표 '부초'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6회는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