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호적메이트 이경규·이예림, 김영찬 경기 직관...시축 도전도

국제뉴스 | 2022.06.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이예림 김영찬 /MBC 제공이예림 김영찬 /MBC 제공

이경규와 예림이가 김영찬 경기 직관에 나선다.

28일 '호적메이트' (기획 최윤정, 연출 이경원, 정겨운) 24회에서는 사위 김영찬 경기 시축에 도전하는 이경규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영찬의 소속팀인 경남FC 경기 시축을 맡게 된 이경규는 이날 모처럼 예림이의 창원 집에 방문한다. 오랜만의 방문인 만큼 이경규는 딸을 위해 챙겨온 반찬과 선물들을 챙겨주고, 식사까지 함께하며 둘만의 시간을 즐긴다.

예림이는 아빠와 대화 도중 축구 선수 아내로서의 고충을 털어놓기도. 여자친구이던 시절 몇 차례 김영찬의 경기를 직관했던 예림이는 당시를 떠올린 뒤 "경기를 보러 가면 사람들이 영찬이 욕을 하기도 한다. 바로 뒤에서 하는데 마음이 좀 그렇더라"라며 속마음을 고백한다.


또 '축구광' 이경규의 남다른 축구 사랑도 공개된다. 월드컵 때마다 현장을 찾아가 생생한 응원 열기를 국민들에게 전달했던 이경규는 올해 개최되는 카타르 월드컵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그는 "올해는 어떻게든(월드컵에) 가겠다"라고 밝힌다. 또 사위 김영찬의 경기 직관을 앞두고서도 "축구장 가는 것 자체가 즐겁다"라며 팬 면모를 드러낸다.


이날 경기장에 도착한 이경규는 김영찬에게 킥 꿀팁을 속성으로 전수받은 뒤 시축에 도전할 예정이다.


예림이와 이경규의 축구장 방문기는 6월 28일 화요일 밤 9시 MBC '호적메이트'에서 방송된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3일 [토]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광동 옥수수수염차500ML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