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기태, 불후의 명곡 첫 출연부터 올킬로 최종 우승

더팩트 | 2022.06.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5연승 올킬…백지영 유일한 기립박수까지 끌어내

가수 김기태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5연속 올킬을 달성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KBS2 방송화면 캡처
가수 김기태가 KBS2 '불후의 명곡'에서 5연속 올킬을 달성하며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KBS2 방송화면 캡처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가수 김기태가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가운데, 출연자들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김기태는 25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아티스트 백지영 편'에 출연해 서은광과 5연승 공동 올킬이라는 새 역사를 쓰며 최종 우승을 차지,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이날 '불후의 명곡' 첫 출연에 비투비 서은광의 견제 대상 1위로 꼽히며 모두의 기대를 한 몸에 받은 김기태는 첫 번째 무대의 주인공으로 나섰다. 김기태는 "준비한 무대를 목이 터져라 잘하겠다"고 불타는 각오를 다졌다.


백지영의 '사랑 안 해'를 선곡한 김기태는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와 호소력 짙은 음색으로 김기태 만의 감성 무대를 완성했다. 폭발적인 고음과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전율을 선사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에 빠져들게 한 것은 물론, 무대가 끝난 직후 유일하게 원곡자 백지영의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김기태의 완벽한 첫 무대에 황치열은 "김기태가 고음을 지르는 순간 비명이 튀어나왔다"며 놀라워했고, 서은광은 "목소리뿐만 아니라 끌고 가는 감정선들이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다"고 극찬했다.


김기태는 서은광과의 첫 대결에서 동점으로 공동 1승을 기록, 이후 모든 대결에서 파죽지세 5연승 행진을 펼쳤다. 결국 그는 첫 출연에 최종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리는 기염을 토했다.


특히 김기태는 서은광과 '불후의 명곡' 역사상 최초 공동 올킬이라는 전무한 기록을 당당히 써 내려가며 '최정상 보컬리스트'의 진면목을 제대로 입증했다.

가수 김기태가 백지영 서은광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기태가 백지영 서은광과 함께한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MA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태는 JTBC '싱어게인 시즌2-무명가수전'에서 독보적인 보컬과 묵직하면서도 짙은 감성의 무대로 신드롬 메이커로 활약, 우승 타이틀을 거머쥔 데 이어 '불후의 명곡'에서 또 한 번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우승의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불후의 명곡' 비하인드 컷에서 김기태는 백지영 서은광과 함께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세 사람의 화기애애한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켰다.


김기태는 각종 무대 및 방송과 '싱어게인2 TOP10 전국투어 콘서트' 등을 통해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4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빽다방 아이스 앗메리카노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