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뭉쳐야 찬다2 루드 굴리트 일일 감독 데뷔...특급 전술 공개

국제뉴스 | 2022.06.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JTBC사진=JTBC

26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2'에서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루드 굴리트가 일일감독으로 데뷔한다.


사전 테스트와 본 경기 점수를 합산해 '어쩌다벤져스' 중 단 한 명이 선정되며 특별 선물로 굴리트의 애장품을 받을 수 있어 선수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야 '코리안 굴리트' 도전 자격이 주어지는데 애장품에 솔깃한 감독, 코치진은 "저희도 가능하냐"며 의욕을 드러낸다. 이에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은 감독, 코치진의 참여를 격하게 거부했다.


또한 '코리안 굴리트 선발전' 사전 테스트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1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치는 반전 결과를 예고해 과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감코진이 굴리트에게 까이고(?) 혼나는 낯선 장면도 포착돼 안방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승 청부사' 굴리트가 '어쩌다벤져스'의 승리를 이끌 일일 감독으로 활약, 'AC 밀란식' 특급 전술에 나선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굴리트는 경기를 지켜보며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코칭으로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게다가 경기 도중 안정환 감독의 스윗한 배려를 받는다. 서서 경기를 직관하는 굴리트의 무릎을 걱정하며 안정환 감독이 의자를 직접 배달, 극진하게 대접하는 것.


일일 감독 루드 굴리트의 애정어린 코칭을 받은 '어쩌다벤져스'의 경기와 '코리안 굴리트 선발전' 결과는 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3일 [토]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광동 옥수수수염차500ML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