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블록버스터, TOP3 파이널라운드 승리팀은 어디?

국제뉴스 | 2022.06.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MBC사진=MBC

26일(오늘) 방송되는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이하 '블록버스터') 9회 파이널 라운드 1차 미션에서는 '더블 클러치', '어느새', 'Team K'의 자존심을 건 대결이 펼쳐진다.


특히 9회 미션 결과, 1위와 2위의 점수 차는 단 1점인 것으로 알려져 천재들이 펼친 브릭 대결에 더욱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2차에 걸친 파이널 라운드 미션 점수를 합산해 초대 '블록버스터' 우승팀이 결정되는 가운데 1차 미션 우승팀에게는 100만 원 상당의 우승 특전이 부여되면서 천재들의 승부욕에 방아쇠를 당긴 것으로 알려졌다.


파이널 라운드 1차 미션은 "도시의 낮과 밤을 표현하라"다. 결전에 임한 천재들은 "잘 밟고 올라서겠다"면서 최종 우승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내비친다.


우승에 대한 열망이 큰 만큼 상대 팀에 대한 견제도 이어질 예정, 지난 미션 우승으로 베네핏을 받은 '어느새'는 이번 미션에서 미션베이스 선택권을 가지게 된다. 따라서 원하는 대로 다른팀의 미션베이스까지 지정할 수 있게 된다.


그러자 어느새는 자신들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미션베이스 공간을 고려하는 동시에 다른 팀들이 어려워하는 공간을 각자에게 분배, 견제를 하면서 긴장감을 한층 더 끌어올릴 예정이다.


한편, 9회 미션도 만만치 않음을 다시 느꼈던 천재들은 조명까지 이용해야 했던 고난도 미션에 난관에 빠진다.


심사위원들은 "각 도시 구역별로 어울리는 건축물과 구조, 조명까지 고려해야 하는 상당히 고난도 미션"이라고 파이널 라운드를 평가하면서 "도시를 하나의 유기체로 보고, 전체를 보며 계획하길 바란다"고 조언한다.


하지만 어려운 미션에도 미션 시간 내 고정 관념을 깬 새로운 도시를 만들어낸 천재들, 천재들이 만든 도시의 모습에 MC 노홍철과 스페셜 심사위원 가수 황치열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따라서 마지막까지 결과를 예측하기 힘들었던 9회 미션, 천재들이 또 어떤 놀라운 도시를 만들어냈을지 기대가 커지고 있다. 또한 치열한 경합을 뚫고 파이널 라운드 1차 미션의 승기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MBC '블록버스터 : 천재들의 브릭 전쟁' 9회는 26일(오늘) 오후 5시에 방송된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3일 [토]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광동 옥수수수염차500ML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2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