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솔로8기 옥순, 솔로나라 떠나는 소감

국제뉴스 | 2022.06.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는 솔로8기' 옥순, 솔로나라 떠나는 소감(사진=인스타 캡쳐)'나는 솔로8기' 옥순, 솔로나라 떠나는 소감(사진=인스타 캡쳐)

'나는 솔로8기' 옥순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옥순(가명)은 2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안녕하세요. 8기 옥순입니다. 옥순이로 보낸 6주는 얻은 것도 배운 것도 많은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운을뗐다.


이어 "솔로나라에 과몰입을 하다 보니 스스로도 아쉬운 모습이 보였는데요. 부족한 부분이 있었더라도 너그러이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우리 8기 언니오빠들을 알게된 것만으로도 행복하네요! 8기 분들, 응원해주시는 시청자 분들 그리고 모니터 밖에서 고생많으셨던 제작진 분들께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솔로나라 8번지'에서 출연자들과 함께 찍은 그림자 인증샷을 올려놓는가 하면, 방송 내에서 사용했던 이름을 새긴 명찰들을 나란히 늘어놓아 그곳에서의 추억을 회상했다.


한편 옥순은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 출신의 마케터로 현재 블록체인 플랫폼 회사에 근무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솔로'에서 6명의 솔로남 중 무려 다섯명의 마음을 사로잡아 '역대급 올킬녀'란 수식어를 얻었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0일 [수]

[출석부]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너구리 큰사발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 롯데리아 T-Rex 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