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판타스틱 패밀리 이현이 마음 저격한 DNA싱어 누구?

국제뉴스 | 2022.06.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판타스틱 패밀리 / 사진=SBS판타스틱 패밀리 / 사진=SBS

모델 이현이가 DNA싱어의 다정하고 감미로운목소리에 푹빠졌다.


23일 방송되는 SBS 'DNA 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 (이하 '판타패')에서는 이상준·최현우·김진호와 똑 닮은 비주얼인 DNA 싱어가 등장했다. 부업으로 축가만 200번 이상 부른 웨딩 싱어로 밝혀진 DNA 싱어는 감미로운 목소리로 여심까지 설레게 만들었다.


스타의 정체는 바로 '인간 오작교'로 밝혀졌다. 듀엣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다음 펼쳐진 무대에서는 한 사람이 부르는 듯한 데칼코마니 창법이 이어진다고 한다. "누가 부르는지 헷갈린다", "신기하다" 등의 반응이 펼쳐진 가운데 이현이가 "노래를 들으니 남편과 다시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끈다. 감미로운 DNA 싱어의 목소리에 흠뻑 빠진 이현이의 모습이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다음 DNA 싱어는 알리, 박시은, 김연자를 닮은 비주얼로 등장해 "우리 아들은 키도 크고 피부도 하얀 모두가 인정하는 꽃미남 배우다"라고 자신을 소개한다. "아들이 어릴 때 엔카 가수로 활동했지만 육아로 꿈을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오늘 못 이룬 꿈을 펼쳐보고 싶다"며 안타까운 사연을 밝힌 DNA 싱어는 첫 소절부터 압도적인 성량을 선보인다. 폭발적인 성량을 자랑하는 솔로곡에 판정단들은 모두 입을 벌려 놀란다.


스타의 정체를 확인한 판정단들은 "'꽃미남 배우'가 맞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판타패' 최초로 밴드 사운드의 트리오 무대까지 펼쳐진다고 예고돼 본 방송을 향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SBS 'DNA 싱어 - 판타스틱 패밀리'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방영된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