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77일간의 남미여행 미숫가루 때문에 진땀 뺀 사연

국제뉴스 | 2022.06.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77일간의 남미여행' 미숫가루 때문에 진땀 뺀 사연(사진=tvN)'77일간의 남미여행' 미숫가루 때문에 진땀 뺀 사연(사진=tvN)

'유퀴즈' 77일간의 남미여행 모녀가 등장했다.


8일 저녁 8시 40분 방송된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김소영 이기연, 작가 이언주)' 156회에서는 절친 모녀부터 인도 출신 쌍둥이 사제, 축구선수 김선민과 김원식, 여성 듀오 다비치의 이해리와 강민경이 유퀴저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유재석은 "처음 브라질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큰일이 날 뻔 하셨다"고 운을뗐다.


조헌주 씨는 "엄마가 미숫가루를 챙겨가야 한다고 했는데 가루류는 기내 반입이 어려워 어머니랑 싸웠다. 그런데도 4kg를 실으셨다"고 말했다.


이어"안 된다고 몇 번이나 실랑이를 하다가, 엄마가 '외삼촌이 더운 데 사니까 미숫가루에 얼음을 동동 띄워서 이거를 하나 줬으면 좋겠다'하셨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짐이 안 나와서 검색대에서 말했더니 짐이 따로 분류되어있더라. 거기서 맛을 봤는데, 곡물이라고 설명하고 한참을 지나 통과될 수 있었다"고 회상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