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빅스 혁, 젤리피쉬와 전속계약 만료 "음악적 활동은 지원"

더팩트 | 2022.06.0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재계약 진행 NO "새로운 도전 응원"

그룹 빅스 혁이 젤리피쉬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더팩트 DB
그룹 빅스 혁이 젤리피쉬와 전속계약을 종료했다. /더팩트 DB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빅스 혁이 10년간 몸담았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빅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8일 "젤리피쉬와 혁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소속사는 "당사와 혁은 오랜 시간 깊은 대화 끝에 양측 합의로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다"며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향후 빅스 멤버로서의 음악적 활동은 함께 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각별한 믿음으로 약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해 준 혁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젤리피쉬는 혁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도록 하겠다. 혁을 응원하고 지켜봐 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혁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혁은 지난 2012년 그룹 빅스로 데뷔해 팀 내 서브보컬이자 리드댄서로 활약했다. 또한 웹드라마 '가두리횟집' '컬러리쉬2'에 출연하며 연기에도 도전,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다음은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 소속 아티스트 빅스와 멤버 혁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젤리피쉬와 혁의 전속계약이 최근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와 혁은 오랜 시간 깊은 대화 끝에 양측 합의하에 재계약을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두터운 신뢰와 애정을 바탕으로 향후 빅스 멤버로서의 음악적 활동은 함께 할 예정입니다.


각별한 믿음으로 약 10년이라는 오랜 시간을 함께 해 준 혁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젤리피쉬는 혁의 새로운 도전을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혁을 응원하고 지켜봐주신 많은 팬분들께도 감사드리며, 새로운 출발선에 선 혁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3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