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광규 송도 아파트 집들이 현장 공개 전현무와 디스전

국제뉴스 | 2022.06.0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광규 송도 아파트 집들이 현장 공개 '전현무와 디스전'(사진=MBC)김광규 송도 아파트 집들이 현장 공개 '전현무와 디스전'(사진=MBC)

'나 혼자 산다' 김광규와 전현무의 물이 오를 대로 오른 '깐족 케미'가 대환장 집들이를 완성하며 웃음 샴페인을 팡 터트렸다.


그 결과 '나 혼자 산다'의 분당 최고 시청률은 11%까지 고공 상승했고, 2049 시청률은 압도적인 수치로 드라마, 예능, 교양 프로그램을 포함한 금요일 전체 1위에 오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싹쓸이했다.

지난 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 (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에서는 김광규의 집들이 현장이 공개됐다.

4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나 혼자 산다'는 시청률 8.6%(수도권 기준)를 기록, 금요일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은 5.0%(수도권 기준)로 금요일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김광규를 위한 '입주 축하송과 파티 케이크 촛불에 소원을 비는 장면'으로 쉴 틈 없이 티격태격 하면서도 자신의 일처럼 기뻐해주는 무지개 회원들과의 케미에 11%까지 치솟았다.


이날 김광규는 무지개 회원들과 첫 집들이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안겼다. 전현무가 가장 먼저 도착해 요리를 도왔지만 암석 비주얼 스테이크와 '기침 유발' 파스타가 탄생해 웃음을 자아냈다.


기안84와 화사까지 도착하며 '대환장 집들이' 완전체가 모였다. '올드 앤 리치' 하우스에 모두 감탄을 쏟아냈고, 김광규는 이탈리아 감성 가득한 집들이로 '내 집 마련'과 함께 취향까지 리모델링한 듯 보였지만, 결국 참지 못하고 흰 쌀밥과 김장김치를 내어와 폭소를 안겼다.

김광규와 화사는 '그랜파와 손녀' 케미를 자랑하며 대환장의 집들이 중 유일한 '힐링 조합'에 등극, 스윗한 모습을 보여줬다.


반면 김광규와 전현무의 밑도 끝도 없는 디스전은 폭소를 유발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약점(?)만 귀신 같이 파고들었고, 전현무는 "형만 아니었으면 나한테 죽었어. 남은 머리털을 다 뽑아버렸을 거야"라며 깐족댔다. 김광규는 "같이 다 뽑자"며 거들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하이라이트는 '무스키아' 전현무와 '완판 작가' 기안84의 그림 맞대결이었다. 두 사람이 똑같이 그림 선물을 준비해온 것. 기안84는 "살다 살다 현무 형 때문에 열심히 그림을 그려야겠다는 자극을 받을 줄이야"라며 '괴물신인'을 향한 견제를 드러내 폭소를 자아냈다. 김광규는 자신을 '일출'로 표현한 전현무의 그림에 "이 자식 잘 그리네!", "주체할 수 없는 화가 치민다"라며 분노했고, 기안84마저 같은 주제를 들고나오자 결국 "머리를 많이 심어줘서 고맙다" 득도한 듯한 리액션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은 화사가 준비한 케이크와 기안84가 준비한 샴페인으로 겨우 집들이 축제 분위기를 되찾았다. "이제는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며 웬일로 훈훈한 덕담이 오고 갔지만 샴페인 문외한(?) 전현무와 기안84의 손에서 사고가 터졌다. 뚜껑이 날아간 샴페인은 폭죽처럼 튀어 올랐고, 흠뻑 젖은 카펫에 절규하는 김광규의 '아비광(규)환' 모멘트가 폭소를 유발했다.

집들이 막바지, 무지개 회원들은 혼자서는 하기 어려운 일들을 팔 걷고 나서 도왔다. 기안84에게 택시비 용돈까지 쥐어 준 김광규는 "손님을 집에 초대하면 일주일은 힘들다. 북적거리다가 사라지면 쓸쓸해진다. 막상 왔을 때 그 기쁨이 너무 좋았던 하루"라는 속마음을 들려줬다. 이어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 '내 집'이니까"라며 혼자, 또 함께 사는 행복으로 가득 찬 하루는 시청자를 꽉 사로잡았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9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