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대한민국 칠레 평가전] 6일 TV조선 생중계...캐스터·라인업·결방 궁금증

국제뉴스 | 2022.06.0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한민국 칠레 평가전 /TV조선 제공대한민국 칠레 평가전 /TV조선 제공

TV CHOSUN이 대한민국 축구대표 A매치 중 두 번째인 한국-칠레 전을 6일 오후 7시 50분부터 독점 생중계한다.


이에 밤 7시 50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축구 A매치 한국과 칠레전 경기로 인해 방송 편성이 일부 변경된다.


TV CHOSUN '뉴스9'은 기존 오후 9시가 아닌 축구 중계가 끝난 오후 10시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이어 오후 11시부터는 '특집-동원아 사나이 여행가자'가 100분 동안 특별편성되며,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되는 '개나리학당'은 결방된다.


이날 경기 중계진 라인업도 시선을 끌고 있다. 스포츠 중계의 레전드인 김성주 아나운서가 캐스터로 낙점되었으며, 오랜 경력의 박문성 해설위원이 함께한다.


한편 벤투 감독은 칠레전에선 선발 라인업의 일부 변화 가능성을 예고했다.


벤투 감독은 "칠레는 감독 교체 후 경험이 많은 새로운 감독(에두아르도 베리조)이 부임한 상황"이라며 "뒤에서부터 만들어가는 플레이를 선호하고, 고강도로 수비적인 팀"이라고 분석했다.


이어 "아르투로 비달이나 알렉시스 산체스(이상 인터밀란) 등이 출전하지 못하지만 이건 중요한 게 아니"라면서 "전체적으로 상대를 분석하면서 최선의 방식으로 접근할 것"이라고 말했다.

2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8월 11일 [목]

[출석부]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 GS25모바일금액상품권1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