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정희 유방암 수술 후 심경 "가발 쓰고 있다"

국제뉴스 | 2022.06.0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정희 유방암 수술 후 심경 서정희 유방암 수술 후 심경 "가발 쓰고 있다"(사진=서정희 인스타)

방송인 서정희가 유방암 수술 후 심경을 전했다.


서정희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용히 아무도 몰랐으면 했다. 그럴 수 없는 사람인데도 말이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서정희는 "지난 몇 개월이 쏜살같이 지나갔다. 유방암 판정을 받고 수술하기 전날 사진을 남기려 찍었다"고 운을 다.


이어 "나중에 또 컨디션이 좋아지면 다른 사진도 올리겠다. 현재는 가발을 쓰고 있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이렇게 많은 격려와 사랑 앞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짧게 인사한다. 지금은 유방전절제 수술 후 항암치료 중이고 예전보다 더 건강하고 씩씩하다. 같이 고통을 겪는 많은 분들도 넉넉히 이기길 힘써 기도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서정희는 지난 3일 딸 서동주 유튜브 채널에서 "유방암 선고를 받고 전체를 절제하는 수술을 받았다"며 "지금 항암 치료를 받고 있다. 1차가 끝났고 2차는 다음주다. 2차 치료 때 머리카락이 빠진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


서정희는 1982년 개그맨 서세원과 결혼해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딸 서동주는 작가, 변호사,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9일 [수]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