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쇼킹 받는 차트’ 배성재 이모티콘 출시 임박? 킹받는 배모티콘 ‘폭소’

이슈와뉴스 | 2022.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
사진 제공 :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

‘쇼킹 받는 차트’가 킹 받은 배성재 이모티콘을 가상으로 출시한다. 


5월 2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MBCevery1) ‘쇼킹 받는 차트’는 ‘뒤통수 주의! 범인은 바로 너!’ 란 주제로 차트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쇼킹 받는 차트’ 녹화에서 배성재는 “오늘 사건도 마음의 준비가 필요할 거 같은데, 사건의 수위가 어느 정도인지”라고 물었다. 이에 랄랄은 “오늘은 정말 최대다. 지금까지 봤던 막장 드라마, 믿었던 사람들에게 등에 칼 꽂히는 거, 그런 건 베이비 수준”이라며 “믿을 수가 없어서 제가 작가님한테 ‘이거 실화냐’고 5번은 물어봤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장르가 어떻게 되냐”라고 묻는 이승국에 랄랄은 “스릴러, 잔혹, 배신 등 영화로도 못 만들 그런 이야기”라고 답했다. 배성재는 “오늘도 세상 멸망할 각인가요”라고 했고, 이승국은 “오랜만에 음소거 보는 건가”라고 분노한 배성재 특유의 반응을 언급했다. 앞서, 배성재는 분노를 자아내는 여러 사건들에 “승모근이 뭉치는 느낌”, “림프 순환이 안 된다”라고 고통을 호소하며 뻐근한 목을 돌리는 특유의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배성재는 ”오늘은 멘트 없이 이모티콘으로만 봐야 될 거 같다”라고 받아쳤고, 충격적인 사건에 대한 배성재의 반응이 담긴 이모티콘이 팝업됐다. 공개된 이른바 ‘배모티콘’은 ‘쇼킹 받는 차트’ 사건들을 듣고 킹 받는 배성재의 모습이 고스란히 묻어나 웃음을 자아냈다. 


배성재 특유의 분노 이모티콘 ‘배모티콘’은 어떤 모습일지 5월 23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 받는 차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8일 [화]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