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트와이스 나연 모모 쯔위, 코로나 확진 판정…"귀국 후 확진"

더팩트 | 2022.05.2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나연 몸살·모모 쯔위 기침 증상…격리 및 요양 중"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쯔위(오른쪽부터)가 21일 미국 투어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 모모 쯔위(오른쪽부터)가 21일 미국 투어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실시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더팩트 DB

[더팩트ㅣ이한림 기자]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 모모 쯔위가 코로나19 여파로 격리 중이다.

23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 나연과 모모, 그리고 쯔위가 미국 공연을 마치고 귀국한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는 22일 공식 팬커뮤니티에 "미국 도착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고 미국 체류 기간 동안 멤버 전원이 매일 항원 검사를 진행했다. 미국 출국 당시 PCR 검사에서도 모두 음성이었다"면서도 "나연, 모모, 쯔위가 21일 한국 귀국 후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어 "나연, 모모, 쯔위는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했으며 현재 나연은 몸살, 모모와 쯔위는 기침 증상이 있는 상태로 보건소의 지시에 따라 격리 및 요양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 14일(이하 현지 시각)과 15일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뱅크 오브 캘리포니아 스타디움'에서 네 번째 월드투어 'TWICE 4TH WORLD TOUR 'Ⅲ'의 앙코르 콘서트를 마지막으로 미국 5개 도시 9회 공연을 마무리하고 최근 귀국했다.

이날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나연은 내달 24일 첫 솔로 앨범 'IM NAYEON'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2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빽다방 5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빽다방 5천원권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