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구해줘 홈즈 조혜련 장동민VS노제 양세찬 김포 매물 찾기 나선다

국제뉴스 | 2022.05.2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구해줘 홈즈' 조혜련 장동민VS노제 양세찬 김포 매물 찾기 나선다(사진=MBC)'구해줘 홈즈' 조혜련 장동민VS노제 양세찬 김포 매물 찾기 나선다(사진=MBC)

22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이민희,전재욱 /이하'홈즈')에서는 코미디언 조혜련과 장동민 그리고 댄스 크루 '웨이비'의 노제와 양세찬이 각각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공항 근처의 매물을 찾는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공군 조종사 남편과 승무원 아내는 결혼 후 지금까지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공군관사에서 생활해 왔다고 한다.


이들은 활동량 많은 5살 첫째 아들과 얼마 전 태어난 둘째를 위해 마당 있는 집으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희망 지역은 곧 복직 예정인 아내를 위해 김포국제공항까지 자차 30분 이내의 경기도 지역으로, 아이들을 위한 야외 공간을 필요로 했다.


방 3개와 화장실 2개를 원했으며, 차량 10분 이내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바랐다. 예산은 전세가 5~6억 원대로 최대 7억 원까지 가능했으며, 반전세일 경우, 보증금 무관 월세 150만 원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복팀에서는 코디미언 조혜련과 장동민이 김포시 운양동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를 소개한다. 이국적인 외경의 숲세권 매물로 장동민은 이곳이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여다경의 집이라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실내로 들어선 조혜련은 숲을 품은 'ㄱ'자 통창 뷰에 "너무 좋다. 53년 인생 이런 뷰는 처음 본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두 사람은 매물명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드라마 '부부의 세계'의 한 장면을 패러디한다. 장동민은 조혜련과의 발품 후, 몇 주간 앓아 누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다른 매물을 소개하는 과정에서 조혜련은 '원조 골룸'답게 골룸으로 분해 매물을 소개했다고 한다. 지치지 않는 조혜련의 콩트 열정에 스튜디오의 코디들 전원 그에게 존경의 박수를 보냈다고 한다.

그런가 하면 덕팀에서는 댄스 크루 '웨이비'의 노제와 양세찬이 출격한다. 두 사람이 향한 곳은 김포시 고촌읍으로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김포지역이라고 한다. 2020년 준공한 신축 대단지 아파트로 1568세대 중 4세대만 있는 구조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집 안으로 들어서면 지하 복층이 있는 구조로 어른들을 위한 홈 바(BAR)와 아이들을 위한 성큰 공간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 가능했다. 거실과 주방 역시 흠잡을 데 없을 정도로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곳곳에 팬트리가 설치되어 있어 수납에도 문제없다고 한다.

북카페 스타일의 책장을 발견한 두 사람은 서로에게 어울리는 책을 추천해 주기로 한다. 양세찬은 노제에게 '우리 친구 하자' 책을 보여주며 고백하자, 노제는 고심 끝에 '따라오지 마' 책을 꺼내 들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공군 조종사&승무원 4인 가족의 새 보금자리 찾기는 오늘(22일) 밤 10시 35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4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7월 3일 [일]

[출석부]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포인트 경품]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 피자알볼로 꿈을피자R 코카콜라500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