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허재 허웅 신경전 "내가 인기 더 많아"

국제뉴스 | 2022.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허재 허웅 신경전 허재 허웅 신경전 "내가 인기 더 많아"(사진=JTBC '아는 형님')

'아는 형님' 허재허웅 부자가신경전을 벌인다.


2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농구 대통령' 허재와 '프로농구 간판스타' 허웅이 출연한다. 두 사람은 부자간의 리얼한 에피소드는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90년대 농구판을 뒤흔든 허재와, 프로농구 최초로 3년 연속 인기상을 받은 허웅을 두고 형님들의 인기 증언이 쏟아졌다.


그러던 중 전성기 시절 허재와 현재 허웅 중 누가 더 인기가 많은지 묻는 말에 두 사람은 '본인이 더 우위'라며 아웅다웅하며 신경전을 벌였다.


특히 허재는 "너는 여성 팬들이 좋아하지만 나는 남녀노소가 다 좋아해"라며 한 발짝도 물러서지 않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용산고 출신 허재와 휘문고 출신 서장훈 또한 '농구 명문고' 칭호를 두고 한 치의 양보도 없는 팽팽한 신경전을 펼쳤다.


허재는 "우리는 항상 1위를 달고 뛰었어"라며 무적의 팀이었음을 강조했고, 서장훈은 "내가 다닐 땐 우리가 다 이겼어"라고 맞받아치며 모교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농구 실력뿐만 아니라 예능감까지 똑 닮은 허재, 허웅 부자의 예능 활약상은 오늘(21일) 저녁 8시 4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