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놀면 뭐하니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 나비·소연·채정안 맞을까 (1)

국제뉴스 | 2022.05.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놀면 뭐하니'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 유쾌한 입담 '빵 터졌다'(사진=MBC)'놀면 뭐하니'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 유쾌한 입담 '빵 터졌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를 향한 관심이 뜨겁다.


21일 방송된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 김진용 한승훈 왕종석 신현빈/작가 최혜정)에서는 더욱 치열해진 조별 경연이 이어졌다.


총 15명이 진출한 조별 경연은 지난주 첫 번째 조 대청봉(이성경, 김고은, 엠마스톤, 송혜교)이 전원 합격을 받으며, 남은 11명이 합격자 자리를 두고 불꽃 튀는 경쟁을 벌였다.


가장 처음으로 신선봉(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이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무대를 선보이기 전 전지현은 "집에서는 참한 며느리인데 방송을 보고 시부모님이 충격을 받으셨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놀면 뭐하니'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 나비·소연·채정안 맞을까'(사진=MBC)'놀면 뭐하니' 전지현 김태리 제시카 알바 정체, 나비·소연·채정안 맞을까'(사진=MBC)

이어 제시카 알바는 "김태리에게 미안하다"며 "제가 화음을 맞추다가 놓쳤는데 김태리 씨가 저를 못믿는 눈치였다"고 폭로했다.


이에 김태리는 손사레를 치며 "아니다"라고 당황해했다.


제시카 알바는 "라허설 중 소리를 지르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이 세 분의 조합이 정말 좋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전지현은 목풀기 곡으로 빅뱅의 'last dance'를 선보였고 완벽한 가창력을 뽐냈다.


세 사람은 여성 보컬 그룹의 바이블과도 같은 곡 에코 '행복한 나를'을 3인 3색 감미로운 화음을 쌓아 선보일 예정이다.


전지현 정체로는가수 나비, 김태리 정체 라붐 소연,제시카 알바 정체는 배우 채정안으로 추정되고 있다.

3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7월 1일 [금]

[출석부]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 GS칼텍스 주유쿠폰 10,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