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속보]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의혹 반박 당분간 활동중단

국제뉴스 | 2022.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의혹 하이브 '뿔' 났다(사진=하이브)[속보]르세라핌 김가람 학폭 의혹 반박 '당분간 활동중단'(사진=하이브)

르세라핌 멤버 김가람이 이어지는 학폭 의혹에 활동중단을 결정했다.


르세라핌 소속사 하이브, 쏘스뮤직 측은 20일르세라핌 멤버 김가람 학폭 의혹에 반박하고 나섰다.


소속사 측은"당사는 멤버 본인 및 다수의 제3자 진술을 통해 확인한 사실관계를 세부적으로 밝힐 경우, 사건에 얽혀있는 또래 친구들은 물론 피해를 주장하는 당사자 등 미성년자들의 신상과 민감한 개인 정보 등이 알려질 것을 염려해 지금까지 구체적 해명을 자제해 왔다"고 밝혔다.


이어"하지만 사회관계망서비스와 일부 커뮤니티 중심으로 김가람이 오랜 기간에 걸쳐 물리적 폭력을 수반한 학교 폭력의 일방적인 가해자인 것처럼 왜곡된 주장들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일방의 입장만이 전달됨에 따라 그동안 제기되어온 의혹들을 바로잡고자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학폭 피해자임을 주장한 A씨에 대해"A씨는 학교에서 탈의 중인 친구의 속옷만 입은 사진을 무단으로 촬영해 이를 다른 친구 명의의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공개적으로 올렸다"며"이런 행동에 격분한 김가람을 포함한 친구들이 A씨에게 항의를 했고, 이 과정에서 어떠한 물리적, 신체적 폭력 행위는 없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아울러"A씨는 자신의 잘못을 시인했지만, 자신의 행동에 대한 어떤 처벌도 받지 않았다. 오히려 자신에게항의한 친구들을 가해자로 지목해 학폭위에 회부했고, 본인은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버렸다. 그 결과 김가람과 친구 1명은 학폭위 처분을 받았다"고 주장했다.


소속사 측은 "김가람은 잠시 활동을 중단하고 마음을 치유하는 데 집중할 것"이라면서 김가람이 회복 후 복귀할때까지 르세라핌은 당분간 5인 체제로 활동한다고 알렸다.


소속사 측은"데뷔를 앞둔 아티스트를 음해하려는 악의적 주장이나 허위사실을 유포한 주체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며, 허위사실 중 증거가 확보된 사안에 대해 당사는 이미 고소 등 법적 대응을 시작했고, 나머지 사안들도 증거를 확보해 추가적인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끝으로 소속사 측은"김가람과 관련된 정확한 상황과 내용을 이제야 밝히게 될수밖에없었던 점 및 당사 소속 아티스트로 인해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사과드리며 특히 르세라핌을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께 심려 끼쳐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9일 [수]

[출석부]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오레오 크림
[포인트 경품]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 이마트 금액권 5,000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