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비주얼 차사’ 신예 정수한, ‘내일’ 종영 아쉬움 날릴 비하인드 스틸 공개! 열혈 대본 삼매경! 군기 바짝 신입 차사와 데칼코마니 본캐!

이슈와뉴스 | 2022.05.2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와이드에스컴퍼니
사진제공 : 와이드에스컴퍼니

신예 정수한이 MBC 드라마 ‘내일’ 속 열정 충만 신입 차사 권상수와 데칼코마니를 이룬 모습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촬영에 앞서 열혈 대본 삼매경 모습이 포착된 것. 


정수한의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 측은 MBC 금토드라마 ‘내일’의 종영을 하루 앞둔 20일 정수한 배우의 ‘열혈 대본 삼매경’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과 출연 소감을 공개했다. 


정수한은 ‘내일’에서 저승 독점 회사 주마등의 막내, 비주얼 신입 차사로 등장해 내일이 더 기대되는 배우의 등장을 알렸다. 정수한은 군기 바짝 의욕 충만 신입 차사 권상수의 캐릭터를 현실로 그렸고 또한 김희선, 윤지온과 차진 연기 합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지막 생이 군인이었다고 밝힌 상수는 각 잡힌 경례, 우렁찬 목소리로 주마등의 영업팀 선배 륭구(윤지온 분)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상수는 위기관리팀 구련(김희선 분)의 노련함에 당해 자신의 사원증을 뺏기며 다급하게 소리치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등장할 때마다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연기, 피지컬, 외모 빠짐없이 두루 갖춘 정수한은 웹드라마 ‘비밀게시판’, ‘요로코롬 냠냠 시즌 2’, ‘별거없지만’, 영화 ‘스텔라’, ‘얼굴없는 보스’, ‘셔틀2’, 광고 갤럭시 노트20, 갤럭시 폴드2 등에서 활약하며 앞으로 방송, 영화계를 이끌어갈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다. 


‘내일’에서도 짧지만 차진 활약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음과 동시에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다시 한번 가능성을 입증했다. 또한 정수한은 16회에도 등장해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정수한은 “드라마 ‘내일’을 통해 김희선, 윤지온과 선후배 사이로 연기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영광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배우가 돼, 다양한 캐릭터로 찾아뵙겠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에는 정수한의 훈훈한 비주얼이 담겼다. 특히 정수한은 촬영 전까지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큰 눈망울에 불을 켜며 마지막 준비를 하고 있어 실력과 열정을 두루 갖춘 신예의 다음 행보를 기대하게 했다. 


한편, 정수한이 소속된 와이드에스컴퍼니는 김영광, 최태환, 최성원 등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이다.

2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7일 [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