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나는 솔로 7기 순자·영호 커플 탄생...옥순은 선택 포기

국제뉴스 | 2022.05.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순자 영호 / 나는솔로 7기 캡쳐

순자와 영호가 커플이 됐다.


11일 방송된 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솔로'에서는 40대 특집이 펼쳐졌다.


제작진은 서로에게 적극적이지 못한 40대 남녀 출연진들을 위해 각자 속마음을 시원하게 털어놓을 수 있는 시간을 줬다.


영식은 옥순과 영숙과의 시간을 원했다. 영수, 광수 역시 영숙을 선택했다.


영철은 옥순을 선택했다. 경수는 "나 경수인데 정숙아 가자. 정리하는 시간 갖고 싶어"라며 정숙을 원했다. 상철은 "내가 바로 상철이다. 그리고 저는 데이트 할 사람은 이미 다 알아본 것 같다"라며 데이트를 포기했다. 상철은 "중간에 다른 분들 알아보고 얘기해봐야지 생각해봤는데 구도라는 게 이틀 지나니까 잡히더라. 들어갈 수 있는 게 아닌 거 같고 그래서 사실은 중간에 포기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영식과 영숙은 시그널이 맞아 데이트를 했고, 영식은 "결론은 아니다. 밥 먹기 전에 이미 끝났다"고 실망했다.


데이터를 앞두고 영숙은 "나는 솔직히 말해서 그냥 편한 오빠 이상은 잘 모르겠고 좋은 사람으로 알고 지내고 싶고 그 정도. 내가 생각했던 오빠는 쿨하거든. 진짜 남자 느낌 그런 건 서로 아니라고 생각했다"고 말한 것.


옥순과 영호의 데이트가 성사됐고, 데프콘은 옥순의 행보에 혼란스러워했다.


영호, 영식, 영철은 옥순을 선택했고, 옥순은 선택을 포기했다. 광수, 상철도 선택을 하지 않았다. 경수는 정숙을 선택했고, 정숙은 선택을 하지 않았다. 영수, 영숙, 영자는 선택을 하지 않았다. 순자는 영호를 선택했다.
순자와 영호는 실제 커플이 되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영호는 "미친 사랑을 할 수 있게 해줬다"며 입을 맞췄다.

7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7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비타500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