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김병만 모친, 갯벌서 조개 잡다 표류돼 숨져

우리뉴스 | 2022.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출처=SBS 영상 캡쳐본)(사진출처=SBS 영상 캡쳐본)

(전북=우리뉴스) 이가은 기자 = 전북 부안의 한 갯벌에서 조개를 잡다 밀물이 들어와 바다에 표류된 개그맨 김병만(47)의 어머니 A(70)씨가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전북 부안해양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3일 오전 11시30분께 변산면 하섬 좌측 암초를 찾아 조개를 채취하던 70대 3명이 밀물에 고립돼 김씨의 모친인 A씨가 사망했다고 밝혔다.

부안해경은 '바다에서 육지로 이동하는 이들의 모습이 위험해 보인다'는 목격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해 바위 위에 고립돼 있던 2명은 구조했다.

그러나 나머지 1명인 A씨가 보이지 않아 일대 해상을 수색하던 중 표류 중인 A씨를 발견하고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A씨는 끝내 사망했다.

이들은 이날 오전 8시께 하섬 일대 갯벌에 들어가 4시간여 동안 조개 채취 등을 하다가 밀물인 점을 뒤늦게 알고고립된 것으로 파악됐다.

현재 해경은 당시 목격자 등을 상대로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김병만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공식 입장문을 내고 "김병만씨는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상태"라며 "장례는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고인을 애도할 수 있도록 배려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병만은 2002년 KBS 17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에서 '달인'이라는 코너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고 SBS'정글의 법칙'에서 프로그램을 이끌며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다는평가를 받았다.

4 0
저작권자 ⓒ 우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