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가수 체리비, 싱글 파노라마(하이웨이 23) 발매...아이유가 반한 목소리

국제뉴스 | 2022.05.0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가수 체리비(CherryB) / (사진)=더뮤즈프로덕션 제공▲ 가수 체리비(CherryB) / (사진)=더뮤즈프로덕션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아이유가 극찬한 가수 체리비(CherryB)가 새 싱글 앨범을 발매한다.


가수 체리비 소속사인 더뮤즈프로덕션은 4일 체리비의 다섯 번째 싱글 '파노라마(PANORAMA, Highway 23)'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PANORAMA(Highway 23)'는 지난해 10월 싱글 'Hello (Feat. 이민혁 (HUTA))' 이후 약 6개월 만에 내는 앨범으로 23살이 된 체리비가 본인의 생각들을 고스란히 녹여낸 앨범이다.


빈티지한 기타 선율과 경쾌한 드럼 사운드의 신스팝 장르의 곡으로 뜨거운 햇살 아래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드라이브를 하듯 신나는 리듬으로 완성되었다. 특히 작사와 작곡에도 모두 참여한 체리비는 본인의 인생을 파노라마처럼 펼쳐진 고속도로에 빗대어 표현하였으며, 인생을 살아가며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거치는 우리 모두에게 건네는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발매에 앞서 체리비는 소속사 더뮤즈프로덕션을 통해 "이번 곡을 통해 23살의 나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분들께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노래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싱글 'PANORAMA (Highway 23)'는 영어 가사로만 이루어진 체리비의 첫 영어 싱글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도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체리비(CherryB)의 다섯 번째 싱글 'PANORAMA (Highway 23)'는 오늘(4일) 오후 12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7일 [일]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바나나맛 우유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