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쿠쿠크루 故 김종래 향한 애도 물결 "편히 쉬시길"

국제뉴스 | 2022.05.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속보]쿠쿠크루 故 김종래 사망, 페이스북 통해 쿠쿠크루 故 김종래 향한 애도 물결 "편히 쉬시길"(사진=페이스북 캡쳐)

쿠쿠크루 멤버 故 김종래를 향한 애도의 글이 이어지고 있다.


김종래 씨의 사망 소식은 유족이 김종래 sns 인스타그램를 통해 "지난 24일 천안의료원 장례식장 1호 동생의 뜻대로 이 소식을 공유한다"며 부고 소식을 알리며 전해졌다.


김종래 씨는 쿠쿠크루 전 맴버로 1세대 유튜버다.


팬들은 "저에 학창시절에 항상 큰 웃음이 되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제 어렸을적 쿠쿠크루보며 너무 행복했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나중에 저도 가는날 그곳에서 꼭 형 팬이였다고 너무 좋아했다고 꼭 얼굴보며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그곳에서 편히 먼저 쉬길 기도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 "바쁘다면서 맨날 보지도 못하다가 제대로 같이 놀러가보지도 못하고...나중에 만나게되면 꼭 많이 놀아요 꼭 좋은 곳으로 가요 미안해요", "항상 위로만받고 정작 형님 힘듬을 모르고있었네요 죄송합니다 거기에선 하고싶은거 이루고싶은거 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도 낚시 같이해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곳에선 행복하게 웃으시고 편안하세요.", "편히 쉬세요. 학창시절때 큰 힘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등의 글로 고인을 위로했다.


김지민, 신동훈, 천대광, 김준수, 박준형 등 고인과 함께 우정을 나눈 멤버들에게도 위로의 응원글이 이어지고 있다.


김종래 씨는향년32세 나이로 생을 마감했다. 사망 원인은 알려지지 않았다.


한편,쿠쿠크루는 앞서 2007년 UCC 제작을 하며 싸이월드에서 인지도를 쌓은 크루로 현재는 구독자 약 80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이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