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산다라박 해명, 음식 인증샷 올렸다가 비난

국제뉴스 | 2022.04.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드래곤 산다라박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지드래곤 산다라박 (사진-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산다라 박이 기내식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29일 산다라박은 자신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번에 올린 사진은 먹기 전 사진"이라며 "먹기 전에 이쁘게 찍어서 올린 건데 그 정도로 못 먹진 않는다"라고 운을 뗐다.


앞서 산다라박은 지난 26일 미국 LA에서 인천으로 오는 비행기 안에서 비빔밥과 라면 식사를 인증했다.


그러면서 "남겨서 죄송하다, 맛이 없어서 그런 게 아니라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다"라며 "소식좌 주제에 두 개나 시켜서…한 달 동안 식단 하느라 한을 풀려다가 그만"이라는 글도 남겼다.


이후 누리꾼들은 자신의 양을 알면서 지나치게 음식을 많이 시켰다고 지적했다.


이에 산다라박은 자신이 올린 사진은 먹기 전 사진이었다고 해명하며 "한 달을 거의 못 먹다 먹으니 몇 그릇이라도 다 먹겠다 싶었는데 막상 위가 줄었는지 오히려 많이 안 들어가더라. 조금씩 늘리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산다라박은 최근 미국 유명 음악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서 2NE1 멤버들과 7년 만의 완전체 무대를 꾸민 바 있다.

6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1일 [목]

[출석부]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튀김우동
[포인트 경품]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 SK모바일주유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