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놀면 뭐하니 김고은·송혜교·손예진·김서형 정체 궁금증

국제뉴스 | 2022.04.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놀면뭐하니 캡쳐놀면뭐하니 캡쳐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오디션 참가자 정체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30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여성 보컬 그룹 WSG워너비 멤버 선발을 위한 두 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이 시작된다. 앞서 네티즌 수사대의 레이더망에 가수, 배우, 코미디언, 댄서 등이 언급되며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번엔 뜻밖의 스포츠 스타가 등장해 깜짝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오디션이 시작되자 유팔봉(유재석), 엘레나 킴(김숙), 정준하는 통통 튀는 목소리와 깜찍한 율동을 보여주는 참가자에 "밝고 맑다. 너무 귀여운데?"라고, 하하는 순수한 창법과 목소리에 "와 신선하다"라고 감탄을 표현한다.


그 가운데 '미친 귀' 유팔봉은 "무대 경험이 많지 않은 분 같은데?"라며 참가자의 정체를 추측하는 예리한 관찰력을 자랑한다. 정체가 공개되자 3사 대표들은 예상 못 한 얼굴에 놀라며 탄성을 내지른다.


특히 이 스포츠 스타는 세계선수권 대회를 마치고 귀국 후, 바로 WSG워너비 오디션에 참가하는 열정을 보였다는 전언. 그는 "목 관리를 하려고 말도 많이 안 했다", "화장실에서 몰래 허밍을 하며 연습을 했다"라며 WSG워너비 멤버가 되기 위한 은밀한 준비 과정을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한편 김서형은 써니힐 코타, 송혜교는 가수 쏠 또는 로제, 손예진은 어반자카파 조현아로 추정된다. 김고은은 더 자두, 박진주, 엄지렐라 엄지윤 등으로 추측된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3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