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전승빈, 홍인영 폭행 혐의 "이혼 성립 안 됐을 것"

국제뉴스 | 2022.04.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전승빈, 홍인영 폭행 혐의 배우 전승빈, 홍인영 폭행 혐의 "이혼 성립 안 됐을 것"(사진=소속사 제공)

배우 전승빈이 전처 배우 홍인영을 폭행했다는 주장에 입을 열었다.


전승빈 소속사 스타휴 엔터테인먼트는 29일 공식입장을 통해"고소인(홍인영)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시간에 전승빈은 집에 있지 않았고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혼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다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전승빈과 소속사는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전했다.


홍인영은 전승빈이 2019년 3월 자택에서 자신의 목을 조르고 욕설과 폭언을 했다며 그를 최근 고소했다.


사건은 현재 검찰로 송치돼 수사가 진행 중이다.


고소장에 따르면 전승빈은 홍인영의 머리채를 잡아 끌고 다니는 등 2시간 동안이나 폭행하거나 기절할 정도로 뺨과 머리를 때렸다.


전승빈과 홍인영은 2016년 5월에 결혼했으나 4년 간의 결혼 생활을 2020년 4월 마무리했다.


이하 전승빈 소속사 입장문 전문


안녕하세요, 전승빈 배우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전승빈 씨의 지난 일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스럽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법률대리인이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고소인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시간에 전승빈은 집에 있지 않았으며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한 상황입니다.


게다가 이혼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으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입니다.


현재 이 건은 검찰로 송치되어 수사 중이니 추측성 보도를 삼가주시기 바라며 전승빈 배우와 소속사는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