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명가수전 럼블피쉬 최진이, 윤성 무대에 "곡뺏긴것 같다"극찬

국제뉴스 | 2022.04.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JTBC사진=JTBC

29일 방송되는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에서는 '힙규'로 변신한 박현규와 대표 로커 윤성이 각 장르의 자존심을 건 대표 주자로 출전해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이날 박현규와 윤성은 유명가수로 출연한 지누션과 럼블피쉬의 곡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인다. 특히 자타공인 발라드 전문 '보컬타짜' 박현규는 힙합듀오 지누션의 곡 '전화번호'로 지금까지 보여준 적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힙규'라는 수식어까지 얻는다


그에 맞서는 윤성은 럼블피쉬의 희망가인 'Smile Again'을 독보적인 보이스로 승화하며 속이 뻥 뚫리는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윤성의 무대를 지켜보던 럼블피쉬 최진이마저 "곡을 뺏긴 것 같다"는 극찬을 쏟아냈다.


그런가 하면 지누션과 럼블피쉬가 TOP6와 선보이는 컬래버 무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다. 특히 97년에 데뷔한 지누션과 01년생 김소연이 호흡을 맞춘 '말해줘' 무대가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모두의 환호를 이끌어냈다고 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이들의 특별한 만남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JTBC '유명가수전-배틀어게인'은 29일 밤 9시에 방송된다.

3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2일 [금]

[출석부]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 경품]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 페리카나 양념치킨 & 미니핫도그 & 2개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