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뮤지컬배우 송용진, 1년 만에 신곡 우리, 같이 발표

더팩트 | 2022.04.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모든 부분에서 제 손 거치며 열정 담은 곡"

뮤지컬배우 송용진이 1년여 만에 신곡 '우리, 같이'를 발표한다. /스타더스트이앤엠 제공
뮤지컬배우 송용진이 1년여 만에 신곡 '우리, 같이'를 발표한다. /스타더스트이앤엠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뮤지컬배우 겸 인디 뮤지션 송용진이 1년 만에 가수로 돌아와 신곡을 발표한다.


송용진은 29일 정오 디지털 싱글 '우리; 같이'를 발표한다. '우리, 같이'는 작년 1월에 발표한 싱글 '추운 겨울, 서해 바다' 이후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솔로 신곡으로 감성을 듬뿍 담은 서정적인 발라드다.


'우리, 같이'는 그동안 송용진이 보여줬던 강렬한 록 사운드의 음악과는 사뭇 다른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감성적이고 서정적인 가사와 섬세한 노래 그리고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곡으로 '우리'라는 단어를 사랑하는 이와 모든 것을 '같이'하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어쿠스틱 기타와 트레몰로 기타 사운드 속에서 펼쳐지는 송용진의 감성적인 기타 솔로가 돋보인다. 절제된 피아노 연주와 기타 사운드가 잘 어우러져 있다. 특히 곡 후반에 등장하는 첼로 선율이 그림을 그리듯 곡의 서정적인 감성을 표현했다.


송용진은 "1년여 만에 발표하는 싱글이라 많이 설레고 기쁘다. 제 손을 거치지 않은 부분이 없을 정도로 열정을 담았다. 애정이 큰 만큼 저를 아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도 이 곡이 사랑받을 수 있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송용진은 뮤지컬 '헤드윅', '록키 호러 쇼', '렌트', '마마 돈 크라이', '셜록 홈즈' 등의 무대에 오른 관록의 뮤지컬 배우다. 동시에 1997년부터 밴드 시골 버스, 쿠바에서 활동해온 베테랑 뮤지션이기도 하다. 현재는 밴드 The FSM의 리더로 활동 중이다. 그는 6월 18일 홍대 롤링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계획하고 있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4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