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이수근·이진호·규현 앞세운 골 때리는 외박, 메인포스터 공개?

더팩트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골 때리는 그녀들' FC 아나콘다와 호흡, 5월 4일 첫 방송

SBS 새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외박'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제공
SBS 새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외박'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제공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코미디언 이수근 이진호, 가수 규현의 유쾌한 에너지가 담긴 '골 때리는 외박'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SBS 새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외박'은 힐링 여행 프로젝트를 함께할 세 MC 이수근 이진호 규현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골 때리는 외박'은 연중무휴 바쁘게 달려 휴식이 간절한 스타들을 위한 오감이 만족하고 웃긴 힐링 여행 프로젝트다.


앞서 3MC의 차차차 댄스와 첫 게스트로 출격하는 FC 아나콘다 멤버들의 레크리에이션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을 통해 소원 성취 여행의 포문을 연 가운데, 제작진이 공개한 메인 포스터는 3MC의 개성 넘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모든 소원을 이루어주는 지니의 모습을 한 이수근은 요술램프를 들고 유쾌한 자태로 세 여행 메이트를 앞에서 이끌고 있다. 이수근의 옆에는 'MT짱'이라는 이름표가 붙어있는데, 여행 메이트들의 업무 전반을 관장하는 넘버원임을 증명한다.


이어 왼쪽에는 치명적인 매력을 뽐내는 이진호가 범상치 않은 포스로 버티고 있다. '만능 일꾼 이대리' 이름표를 단 이진호는 궂은일도 척척 해내며 게스트들의 편안한 여행을 책임질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젠틀한 집사의 모습을 하고 지적인 미소를 짓고 있는 규현의 표정도 이목을 끌어당긴다. '회계담당’ 조부장' 이름표를 단 규현은 요리면 요리, 예능이면 예능, 못하는 게 없는 여행의 살림꾼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FC 아나콘다의 훈련 비하인드 스토리를 시작으로, 게스트가 원하는 모든 것을 '골 때리게' 이뤄주는 소원 성취 특급 외박 투어로 기대감을 모으는 '골 때리는 외박'은 5월 4일 밤 10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1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2월 9일 [금]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