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할리우드★ 저스틴 민, 28일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 참석

국제뉴스 | 2022.04.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할리우드에서 가장 주목받는 스타로 떠오른 배우 저스틴 민이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하기 위해 내한했다.


저스틴 민이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애프터 양'이 개막작으로 선정되며, 자리를 빛내기 위해 입국한 것.


제74회 칸영화제 초청작이자 전 세계적인 극찬을 받고 있는 공상과학영화 '애프터 양'은 가족의 일원인 로봇 인간 양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정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저스틴 민은 극 중 가족들이 입양한 동양인 딸에게 그녀의 문화를 가르치기 위해 선물한 로봇 인간 양 역을 맡아 눈부신 존재감을 보였다.


지난 13일, 영화의 수입, 배급사 (주)왓챠에 따르면 '애프터 양'은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 예매 오픈 3분 만에 전석을 매진시킨 바 있다.


개봉 전부터 제38회 선댄스영화제에서 '알프레드 P. 슬로안 상(Alfred P. Sloan Feature Film Prize)'을 수상한 '애프터 양'은 애플TV+ '파친코'의 연출을 맡은 한국계 미국인 코고나다 감독의 신작답게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며, 국내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것이다.


로봇 인간이라는 독특한 캐릭터 설정 하에 내밀하고 섬세한 연기로 배역과 혼연일체 된 열연을 선보인 저스틴 민은 현재 할리우드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배우이다.


지난해 미국 유력 연예매체인 버라이어티에서 선정하는 '2021년 주목해야 할 열 명의 배우 중 한 명'으로 선정되는가 하면, 넷플릭스 연간 인기순위 TOP 10으로 선정되며 큰 사랑을 받은 화제작 '엄브렐러 아카데미(Umbrella Academy)' 시즌 1, 2에 연이어 오는 6월 22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시즌 3까지 반전의 열쇠를 쥔 키플레이어로 활약을 예고해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저스틴 민의 참석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23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28일부터 5월7일까지 전주 영화의 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 온라인 상영의 경우 온라인 플랫폼 온피프엔(ONFIFN)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