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라스 윤은혜, 김종국 향한 속마음 털어놔

국제뉴스 | 2022.04.27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라스' 윤은혜, 김종국 향한 속마음 털어놔(사진=MBC)'라스' 윤은혜, 김종국 향한 속마음 털어놔(사진=MBC)

라스' 윤은혜가 '커피프린스 1호점'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는 명세빈, 윤은혜, 보나, 허경환이 함께하는 'TV는 첫사랑을 싣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그룹 베이비복스로 연예계에 데뷔한 윤은혜는 드라마 '궁', '포도밭 그 사나이', '커피프린스 1호점' 등에 출연해 싱그러운 여름의 첫사랑으로 등극했다.


2년 만에 재출격한 윤은혜는 '라디오스타' 출연 후 은혜를 입었다며 "득을 많이 봤다"라고 후일담을 고백한다. 이에 4MC는 "그렇게 성스러운 일이 생겼느냐"라고 맞장구쳤다고 해 어떤 내용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윤은혜는 자신의 대표작이자, 여름만 되면 정주행을 부르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언급 "나는 다시 안 봤다"라고 고백한다. 이어 그는 "'커피프린스 1호점' 촬영 장소를 지날 때, 헤어진 남자친구 집 앞을 지나가는 느낌"이라며 남다른 애정을 밝힌다.


윤은혜가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연기한 남장 여자 캐릭터 고은찬은 지금까지 드라마 팬들 사이에서 회자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윤은혜는 고은찬을 연기하기 위해 태어나 처음으로 숏컷에 도전하고 남자 옷을 입은 것은 물론 발모제까지 바른 열정 넘치는 사연을 공개해 4MC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해진다.


윤은혜는 '커피프린스 1호점', '궁'에서 화제를 모았던 레전드 키스신의 비화를 탈탈 털어놓는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윤은혜는 17년째 소환되는 '일요일이 좋다-X맨'에서 형성됐던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속마음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윤은혜는 자신과 김종국의 러브라인을 꾸준히 밀고 있는 유재석과 통화한 사연을 귀띔해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윤은혜의 '커피프린스 1호점'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27일(수)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