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그룹 노이즈 한상일 “서태지와 아이들도 안 무서웠다” 메가 히트곡 ‘상상 속의 너’ 아르헨티나에서 대박 흥행?!

이슈와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사진 제공 :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노이즈 한상일이 출연 해 서태지와 아이들도 무섭지 않았던 노이즈의 전성기 스토리를 뽐낸다. 


오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프로듀서 김수현, 연출 황윤찬)에서는 1995년 가요계 황금기를 연 레전드 그룹 ‘노이즈’ 한상일과 ‘R.ef’ 이성욱, 성대현이 ‘신카페’를 찾은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박선영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


1995년 가요계 춘추전국시대를 연 X세대 아이돌 노이즈의 메인 댄서 한상일이 역대급 ‘라떼토크’로 ‘신카페’를 들썩이게 만든다. 노이즈는 홍종구, 천성일, 한상일, 김학규 4명의 멤버로 구성된 댄스 그룹으로 ‘너에게 원한 건’, ‘상상 속의 너’, ‘변명’ 등 히트곡을 남겼고, 단일 음반 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레전드 그룹이다. 


한상일은 고글, 금목걸이 등 그때 그 시절의 패션을 장착하고 등장해 MC들을 당황케 만들었다. 이를 본 이용진은 “(고글을) 머리에 쓰니까 탈모치료기 같아요”라며 깐족 토크를 발동, 현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한상일은 ‘신카페’에 안성맞춤인 ‘라떼 토크’로 4MC를 당혹케 만들기도. 


한상일은 노이즈를 가요계 무적으로 만들어 준 메가 히트곡 ‘상상 속의 너’를 추억의 플레이리스트 곡으로 꼽으며 당시 “서태지와 아이들, 김건모, 신승훈도 안 무서웠다”고 자신했다. ‘상상상 속의 너’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는데, 아르헨티나 코미디 방송 프로그램의 오프닝으로 사용되며 현지에서 대박이 터졌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한상일은 “사실은 가수가 하고 싶지 않았어요”라고 고백하며 노이즈 데뷔 전 방송국 전속 안무가로 활동했던 사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승환의 콘서트 안무와 김건모의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의 안무를 맡았다고 전하기도. 


또한 노이즈 해체 후 한상일은 사업 실패와 사기 피해로 날린 돈이 “10억 이상”이라며 그동안 벌었던 돈을 탕진하고 힘든 시기를 보냈던 사연도 공개, 현장을 충격에 빠뜨렸다는 전언이다. 


노이즈 한상일의 역대급 추억 토크 현장은 오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 B tv에서는 1번, KT Olleh 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2번, 이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133번, 딜라이브 74번, HCN 21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wavv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신과 함께 시즌3'의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6월 26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T-REX 세트	도서랜덤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T-REX 세트	롯데리아 T-REX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