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데이비드 가족, 임금님 수라상 먹방 大공개! ‘침샘 자극’

이슈와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데이비드 가족의 폭풍 먹방이 펼쳐진다.


4월 1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에는 한국살이 3년차 데이비드와 그의 아내 스테파니, 아들 올리버, 딸 이사벨이 출연한다. 모처럼 ‘어서와’ 시청자를 찾아온 데이비드 식구들은 딸기 농장 방문부터 특별한 먹방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이비드 가족의 특별한 한식 먹방이 공개된다. 이들이 고른 음식은 바로 임금님 수라상에 올랐다는 이천 쌀밥. 그러나 데이비드 가족은 ‘임금님 정식’, ‘수라 정식’ 등의 생소한 메뉴 이름 때문에 주문부터 난관에 부딪힌다. 설상가상 휴대폰 번역기가 ‘수라’를 ‘서퍼(Suffer)’로 오역하는 헤프닝이 벌어져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천에서 처음 한정식을 즐기는 데이비드 가족은 K-인심에 감동한다. 돌솥밥을 처음 보는 가족을 위해 사장님이 직접 나선 것. 이어 사장님이 아빠 데이비드에게 누룽지를 먹여줬는데 이 모습이 흡사 먹이를 받아먹는 아기 새를 연상하게 하여 웃음을 안긴다.


또한, 데이비드 부부는 누룽지에 이어 간장게장 시식에도 처음 도전한다. 이에 MC 장도연은 “이제 신세계로 들어온 것”이라며 “인생은 간장게장을 먹기 전과 후로 나뉜다”라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데이비드 가족의 특별한 한식 먹방은 4월 14일 목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공개된다.

10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3일 [월]

[출석부]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