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윤석열 당선인 유퀴즈 출연 놓고 "표 얻으려는 심산" VS "환영" 분분

국제뉴스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윤석열 /KBS 제공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출연 소식에 게시판 반응이 뜨겁다.


지난 13일 tvN 측은 "윤 당선인이 이날 진행된 '유퀴즈' 녹화에 참여했다. 방송은 다음 주 예정이다"고 밝혔다.


윤 당선인 측도 서울 종로구 통의동 인수위원회에서 2차 내각 인선안을 발표한 직후 '유퀴즈' 촬영장으로 향했다고 설명했다.


당선인은 대선 후보 시절이었던 지난해 9월에는 SBS 예능 '집사부일체' 대선 주자 빅3 특집, 지난해 12월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KBS 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 대선 주자 특집에 연달아 출연했다.


국민의 힘 측은 윤 당선인의 '유퀴즈' 출연 배경에 대해 "국민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시청자들 반응을 엇갈렸다.


게시판에는 "정치인이 출연하는 건 옳지않다", "지방선거 앞두고 표 얻으려는 심산으로 보인다"는 부정적 의견과 "국민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 "윤 당선인의 진짜 속마음을 들여다보고 싶다"는 기대감도 나오고 있다.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