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더보이즈, 5월 첫 월드 투어 THE B-ZONE 확정

더팩트 | 2022.04.14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미주-유럽-아시아까지 총 11 도시 공연

더보이즈가 오는 5월 유럽 북미 아시아 총 11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IST엔터 제공
더보이즈가 오는 5월 유럽 북미 아시아 총 11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IST엔터 제공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북미와 유럽 등을 오가는 첫 월드 투어 공연을 확정했다.


더보이즈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14일 "더보이즈가 오는 5월 'THE BOYZ WORLD TOUR : THE B-ZONE(더보이즈 월드 투어 : 더 비 존)'을 개최하고, 글로벌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앞서 지난 2019년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 영국 런던,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등을 도는 유럽 투어 'DREAMLIKE(드림라이크)'를 성공시키며 월드 투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인 바 있다.


더보이즈의 첫 월드 투어는 오는 5월 29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투어는 6월 1일 시카고, 3일 뉴어크 등 미국 주요 6개 도시로 이어진다. 이후 유럽으로 장소를 옮겨 6월 20일 영국 런던, 22일 네덜란드 로테르담 등 유럽 국가 4개 도시에서 현지 팬들을 만난다.


월드 투어는 특히 서울에서 피날레를 장식하며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월드 투어 서울 공연은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진행된다.


2019년 유럽 투어 이후 약 2년 5개월 만에 해외 각지의 팬들을 만나게 된 더보이즈는 "오랜만에 더비(팬덤명) 분들을 대면할 수 있게 되어 꿈만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세계 각지의 팬분들을 찾아가게 된 만큼 더보이즈만의 에너지로 가득 찬 무대를 아낌없이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5월 27일 일본에서 두 번째 미니 앨범 'SHE’S THE BOSS(쉬즈 더 보스)'를 발표한다. 더보이즈는 일본 앨범 발매, 월드 투어 등 굵직한 활동을 통해 더욱 견고한 글로벌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1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2일 [일]

[출석부]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포스틱
[포인트 경품]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이디야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