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우리끼리 작전타임 강백호 KT 위즈 경기장 공개 예고

국제뉴스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우리끼리 작전타임' 강백호 KT 위즈 경기장 공개 예고(사진=KBS2)'우리끼리 작전타임' 강백호 KT 위즈 경기장 공개 예고(사진=KBS2)

강백호가 kt 위즈 경기장 내부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13일(수) 방송되는 KBS 2TV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강백호는 선수들과 구단원만 출입 가능한 kt 위즈 경기장 내부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방송 최초로 공개해 관심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강백호는 셀프카메라로 한국 시리즈 우승트로피부터 실내 연습장, 더그아웃까지 전격 공개한다.


이 와중에도 강백호는 곳곳에 남겨진 자신의 사진, 이력을 짚어내며 깨알 같은 자기애를 보여준다. 이에 MC 박세리는 "참 열심히 자기 것만 찾네요"라며 웃음을 터뜨렸다.


강백호는 올해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 전 시범 경기를 앞두고 안타를 친다면 '우리끼리 작전타임' 프로그램과 MC 박세리에게 헌정하는 세리머니를 하겠다고 공표한다. 과연 강백호는 '작전 타임 표 나이스 샷' 안타 세리머니를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아들 강백호를 위해 아빠 강창열은 보양식 요리에 도전한다. 강창열은 무려 장어 뼈 8kg을 준비해 오랜 시간 불 앞을 지키며 장어탕을 고아낸 건 물론 장어를 손수 갈아 넣은 진국 장어탕을 만들었다.


또한 아빠 강창열은 생애 첫 전복 손질에 도전한다. 그러나 요령 없이 전복을 손질 하다가 급기야는 손을 베이고 만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아빠표 보양식 만찬을 덤덤하게 먹던 강백호는 아빠의 정성에 보답하는 깜짝 선물을 건네 감사함을 표현한다. 듣자마자 강창열의 얼굴에 웃음이 끊이질 않게 만든 강백호의 선물은 바로 2021 한국 프로야구 우승 기념 반지.


이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양준혁은 "저는 우승 반지는 억만금을 준다고 해도 절대 안 바꾼다"며 돈으로도 환산 할 수 없는 강백호의 선물을 보고 최고의 효자라고 칭찬했다.


강백호의 야구 경기장 내부 최초 공개 현장, 박세리 헌정 특별 세리머니와 아버지 표 보양식 만찬은 4월 13일(수) 밤 9시 30분 KBS2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