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배우 손지창, 1단계 탈락 설욕전 나선다...아내 오연수·나이·프로필 화제

국제뉴스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손지창, 1단계 탈락 설욕전 나선다...아내 오연수·나이·프로필 화제(사진=MBC에브리원)배우 손지창, 1단계 탈락 설욕전 나선다...아내 오연수·나이·프로필 화제(사진=MBC에브리원)

배우 손지창이 1단계 탈락 설욕전에 나선다.


13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는 1단계 탈락 트라우마 극복에 나선 손지창, 김수용, 유주가 출격한다. 지난 출연 당시 1단계 광탈 굴욕을 맛봤던 이들이 설욕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이날 부팀장으로는 라붐 진예가 나선다.


손지창은 지난 출연 당시 애청자 면모를 보여주며 강력한 에이스로 주목받았으나 1단계 미레와의 초성 대결에서 탈락했다. 이후 홍삼이로 부활했지만, 4단계 안젤리나에게 최종 탈락하는 굴욕을 겪었다.


이날 MC 김용만이 손지창에게 1단계 탈락 당시의 심경을 묻자 손지창은 "망신이었다. 한 번 막히니까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라고 밝혀 모두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MC 김용만이 "미국에서 한국으로 오자마자 제작진에게 전화했다고 들었다"라며 재도전 비하인드에 대해 묻는다. 이에 손지창은 "(제작진에게) 바로 전화해 이대론 못 살겠다고 했다"라고 답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긴다.


또, MC 박명수가 "혹시 오늘도 1단계 탈락하면 어떻게 할 거냐"라고 묻자 손지창은 "텔레비전 없는 산으로 들어갈 거다"라고 밝히며 설욕전에 대한 의지를 불태운다.


'대한외국인' 찐 애청자 손지창의 설욕전 결과는 4월 13일(수)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방송된다.


한편, 배우 손지창 아내는 배우 오연수다.


이하 배우 손지창 프로필


출생


1970. 2. 20.서울특별시


신체


180cm


소속


베니카(대표이사 사장)


가족


아들 손성민, 아들 손경민


학력


홍익대학교경제학 중퇴


데뷔


1989년 CF 샤갈 엑스트라


수상


1993년 제29회 백상예술대상 남자신인연기상

1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11월 29일 [화]

[출석부]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오징어땅콩
[포인트 경품]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 포테이토(오리지널) M + 콜라 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