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서현, 취약계층 청소년에 여성용품 기부

더팩트 | 2022.04.1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여성용품 1만 7천 패드 500여 명에 전달

서현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여성용품 1만 7천 개를 기부했다. /더팩트 DB
서현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여성용품 1만 7천 개를 기부했다. /더팩트 DB

[더팩트 | 정병근 기자] 배우 서현이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여성용품을 기부했다.


평소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는 서현이 여성용품 1만 7천 패드를 기부했다. 사랑의 열매 기관을 통해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보육 시설에 배분된 여성용품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과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전달됐다.


기부된 여성용품은 나눔 고용복지 재단 4개 기관, 의정부시 건강가정 다문화 가족지원센터, 의정부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회원기관 등 총 31개 기관에 배분돼 다문화가정과 저소득층 학생 약 500명에게 전해졌다.


서현은 지난해에도 국제 개발협력 NGO 단체 지파운데이션에 1억 원 상당의 여성용품을 기부해 국내외 아동 청소년 및 취약계층 등 지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따듯한 온기를 전한 바 있다. 이 밖에도 평소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많은 기부 활동을 이어온 그는 어김없이 올해도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따스한 온정을 나눴다.


서현은 올해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2 새 드라마 '징크스의 연인'에서 손에 닿은 사람의 미래를 보는 신비로운 능력을 가진 주인공 슬비 역으로 출연한다. 이후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넷플릭스 시리즈 '도적: 칼의 소리'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0 0
저작권자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6일 [월]

[출석부]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짜파게티 큰사발
[포인트 경품]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 써브웨이 에그마요(15cm) 웨지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