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MBC 라디오스타 전현무, 트민남에서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자’로 노선 변경?! 한라산 등반 열풍 내가 트렌드 리드 주장!

이슈와뉴스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MBC ‘라디오스타’
사진제공 : MBC ‘라디오스타’

방송인 전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트렌드에 민감한 남자 ‘트민남’에서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자 ‘트리남’으로 노선을 변경하겠다고 선언한다. 특히 그는 최근 SNS 등에서 뜨거운 한라산 등반 열풍에 대해 ‘내가 트렌드를 리드했다’고 주장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는 13일 밤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전현무, 한석준, 송민호, 웹툰 작가 야옹이와 함께하는 ‘트렌드를 읽는 자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전현무는 지난 2012년 프리랜서 선언 후 종횡무진 활약하며 최고의 MC로 자리매김했다. 방송계에서 제일 바쁜 ‘다작의 아이콘’으로 활동하면서, 핫하다고 소문난 트렌드를 쫓아다니느라 더 바쁜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으로 불리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현무는 “트렌드에 뒤처지면 늙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유행하는 것들을 열심히 따라하고 있다”고 ‘트민남’이 된 이유를 설명한다. 


그러면서 그는 “아침 라디오 DJ를 할 때도 방송 끝나자마자 ‘아육대’ 녹화에 달려갔다”며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아무리 스케줄이 바빠도 ‘아이돌 육상 대회’ 진행은 꼭 한다며 그 이유를 귀띔, 현장을 초토화했다고 해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최근 가장 많이 따라다니는 수식어 ‘트민남’에서 일명 ‘트리남’, ‘트렌드를 리드하는 남자’로 노선 변경을 선언한다. 올 초 ‘나 혼자 산다’에서 한라산 등반에 도전해 100년 늙은 비주얼을 자랑한 전현무는 “한라산 등반 열풍이 뜨거운데, 내가 트렌드를 리드했다”라고 부심(?)을 부리며 비화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인다. 


6년 만에 재출격한 ‘아나테이너’ 한석준은 남다른 예능 욕심(?)을 고백, 책으로 유머를 배웠다고 털어놔 주변을 폭소케 한다. 한석준은 예능 열정은 뜨겁지만, 주변을 어리둥절하게 하는 매력을 자랑해 ‘라디오스타’에서 데뷔 20년 차에 자신의 첫 예능 캐릭터를 얻는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프리 선언 9년 차에 접어든 한석준은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기 위해 ‘이것’까지 정독한다고 털어놔 4MC는 물론 동료 방송인 전현무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또한 그는 후배 아나운서들이 프리 선언할 때마다 혼자 마음을 졸이는 이유까지 솔직하게 들려준다. 


‘트민남’ 전현무가 ‘트리남’으로 노선 변경을 선언하게 된 뒷이야기는 오는 13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1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