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김재욱X정수정, 축 미미 커플 탄생 쌍방 사다리 키스로 설렘지수 무한 상승

이슈와뉴스 | 2022.04.1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크레이지 러브’ 방송 화면 캡처
사진제공 : ‘크레이지 러브’ 방송 화면 캡처

‘크레이지 러브’ 김재욱, 정수정이 드디어 미미 커플로 하나가 됐다. 김재욱의 끝없는 구애에 정수정이 키스로 화답,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가 치솟았다. 시청률도 대폭 상승, 자체 최고 기록인 4.3% 나타냈다. (닐슨코리아 제공, 전국기준)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극본 김보겸, 연출 김정현, 최연수 제작 아크미디어) 11회에서 드디어 노고진(김재욱)과 이신아(정수정)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물론 그 과정이 쉽지 않았다. 신아의 다이어리를 통해 강사의 꿈부터 가짜 약혼녀 행세를 하게 된 사연까지 알게 된 고진은 곧바로 달려가 “우리 연애합시다”라고 직진했다. 병원도 못 가 본 채 할머니를 잃은 상처가 깊은 그는 뇌종양 시한부인데도 자신의 곁에 있었던 신아만큼은 반드시 지키고 싶었다. 그래서 절대 포기하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하지만 신아는 인질 계약서를 찢고 해고를 통보하는 등 멋대로 상처를 줬던 고진이 갑자기 태도를 바꾼 상황이 혼란스러웠다. 쉽사리 그의 마음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이유였다. 이에 고진은 적극적이고도 끊임없는 구애 작전을 펼쳤다. 틈만 나면 “연애하자, 좋아한다”고 고백했고, 조교들에겐 “내 여자 팔 아프다”며 앞으로 간식은 각자 해결하라고 지시했으며, 몸에 좋은 건강식으로 점심 식단까지 챙겼다. 자신이 준 상처에 대해선 “잘못했다. 다신 안 그러겠다”며 진심으로 사과했다. 


신아의 마음도 흔들리기 시작했다. 머릿속에 온통 “우리 그거 해요, 연애”라던 고진의 고백이 반복 재생됐다. 그러던 중 신아 주변을 지키던 고진이 급기야 그녀의 동생 이수호(윤산하)와 얽히는 바람에 신아의 집 안까지 발을 들여놓게 됐다. 그리고 연기하겠다고 학교 때려친 아들 잡으러 상경한 아버지 이용구(김학선)에게 들켜, “동거하냐”는 오해를 샀다. 이 기회를 놓칠 리 없는 고진은 “제가 신아씨 잘 지키겠다”는 진심을 내비쳤고, 용구 역시 “처음 우리 집 왔을 때부터 자네가 좋았다”고 흐뭇한 미소를 보냈다. 신아는 아버지가 좋은 분 같다며 가족이 생긴 것 같아 고맙다는 고진의 따뜻한 마음이 감사했다. 


이처럼 적극적 구애 틈틈이 고진은 신아 몰래 뇌종양 관련 서적과 인터넷을 통해 연구도 놓지 않았다. 사랑하는 여자를 지키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느껴지는 대목이었다. 그런데 이를 알리 없는 신아가 고진을 오해한 사건이 발생했다. 그가 강사 오디션 명단에서 신아를 제외했기 때문. 그 사이, 두 사람을 떼어놓으려는 백에듀 대표 백수영(유인영)이 신아에게 스카우트를 제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고진은 그제야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강사가 돼 꿈을 이루면 자신의 곁에 없을까 불안했고, 신아가 거절할까 두렵고 무서울 만큼 좋아한다는 것. 그리고 이번엔 보여주기가 아닌 “진짜 3초 키스”로 다가갔다. 신아 역시 열렬한 입맞춤으로 그 고백에 답했다.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이제 행복해질 일만 남았다고 생각한 두 사람 앞에 아직 보이지 않는 먹구름은 걷히지 않았다. 오세기(하준)가 고진을 무너뜨리려는 치밀한 계략을 은밀하게 진행시키고 있기 때문. 무엇보다 고진은 아직 신아가 오진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이 사건들이 둘 사이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크레이지 러브’ 12회는 오늘(12일) 화요일 밤 9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3 0
저작권자 ⓒ 이슈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8일 [수]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CU 2천원권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