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유튜버 프리지아, 아빠 직업 의혹 벗나? 부산 업소 "본적도 없다"

국제뉴스 | 2022.01.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튜버 송

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와 부친 아빠 (사진-송지아 인스타그램)유튜버 프리지아(송지아)와 부친 아빠 (사진-송지아 인스타그램)

지아(프리지아) 아버지 직업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부산의 한 업소가 이를 반박했다.

지난 27일 부산의 한 업소는 홈페이지를 통해 "3일 전부터 기하급수적으로 방문자가 늘어나고 서버가 다운될 정도여서 이유를 확인하니 프리지아(송지아)라는 분의 아버지가 제가 근무하는 곳인데, 이곳의 영업 사장이라고 모 언론 인터넷 매체의 댓글에 달려있어서 그것을 보시고 방문을 하신 분들께서 진짜인가 확인을 하러 들어오신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부산 사람이고, 대학을 중퇴한 뒤 관광 나이트, 디스코 나이트 등의 영업 대표를 마지막으로 근무하고 2003년부터 룸살롱에서 근무하고 있다. 그런데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가 제가 근무를 하고 있는 곳의 영업 사장이라고 하니 참 웃기는 일이 일어나서 몇 자 적어 올린다"고 말했다.

업소 대표는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와는 일면식도 없다. 한 유튜브 채널에서 프리지아(송지아)에 대해 방송을 한 뒤 이상한 기사를 쏟아내는 인터넷 매체도 있고 또 확인도 안되면서 터무니 없는 내용을 댓글로 퍼트리고 있어서 이렇게 적는다"고 말했다.

특히 "분명히 프리지아(송지아) 아버지는 이 업소와 아무 관련이 없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고 밝혔다.

앞서 송지아는 명품 가품 논란으로 유튜버 활동을 중단했다.

이후 한 유튜버는 "송지아를 둘러싼 진짜 논란의 핵심은 아버지다. 인터넷에는 송지아의 아버지가 치과의사이고, 이 덕분에 부유하게 살았다고 알려졌는데 이건 사실이 아니다. 송지아의 아버지가 무슨 일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고, 부친이 딸을 어떻게 키워왔는지 알고 있다. 송지아가 직접 해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3일 [월]

[출석부]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참깨라면
[포인트 경품]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 도미노피자 포테이토(씬) M 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