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골 때리는 그녀들 원더우먼 주명·탑걸 김보경 합류

국제뉴스 | 2022.01.26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배우 주명 (사진-골때리는 그녀들 캡쳐)배우 주명 (사진-골때리는 그녀들 캡쳐)

배우 주명이 '골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했다.

2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골때녀)에서는 FC 탑걸과 FC 원더우먼의 대결이 펼쳐졌다.

대결에 앞서 신생팀에서 부상자가 속출한 가운데, 각 팀의 감독들은 선수 보호 차원에서 새로운 선수 충원을 요청했다.

이에 원더우먼에 배우 주명이 합류했다.

감독 이천수는 주명에 대해 과거 홍명보와 같은 역할을 할 수비수라고 소개했다.

주명은 "기회가 있으면 무조건 우리 집은 지킬 거다, 공은 무조건 남의 집으로 넘겨버릴 거다"라며 "말보다 결과로 보시죠"라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탑걸에는 가수 김보경이 합류했다. 그는 "코로나19로 활동이 없을 때 집에서 혼자 되게 외로웠다"며 "인스타그램을 보는데 여자 축구 동호회 피드를 보게 돼서, 댓글로 축구하고 싶다고 달았다"고 말했다.

이어 "처음엔 되게 가볍게 나갔는데, 풋살을 하면서 코로나 블루를 많이 극복했고, 오히려 더 살아있는 걸 느끼게 됐다"며 "잡생각이 전부 사라지니까 그것도 좋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골 때리는 그녀들'은 축구에 진심인 그녀들과 대한민국 레전드 태극전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19일 [목]

[출석부]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페레로로쉐
[포인트 경품]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