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영화 미싱타는 여자들 배우 신순애·이숙희·임미경 나이부터 프로필 화제

국제뉴스 | 2022.01.25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영화 '미싱타는 여자들' 배우 신순애·이숙희·임미경 나이부터 프로필 화제(사진=KBS1)영화 '미싱타는 여자들' 배우 신순애·이숙희·임미경 나이부터 프로필 화제(사진=KBS1)

배우 신순애, 이숙희, 임미경 나이, 프로필 영화 '미싱타는 여자들'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5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배우 임미경, 이숙희, 임미경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원 아나운서는 "평화시장에서 일하며간첩이라고 오해를 받는 순간들이 있었다. 아픔이 컸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족의 반응을 묻자 신순애는 "내 엄마여서 고맙다고 해줬다"라며 벅차 오르는 감정에 차마 말을 잇지 못했다.

세 배우는 영화 `미싱타는 여자들'의 주인공이다.

(사진=영화 '미싱타는 여자들' 포스터)(사진=영화 '미싱타는 여자들' 포스터)

영화 '미싱타는 여자들'은1970년대 평화시장 여성 노동자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다.

작품은 여자이며 가난하다는 이유로 공부 대신 공장 취업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1970년대 평화시장 여성 노동자들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1970년 전태일 열사 분신 이후 결성된 평화시장 청계피복노동조합 속 여성 노동자들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던 `노동 교실'에 얽힌 아픔과 청춘, 교실을 지키기 위한 저항의 순간부터 오늘날의 기록까지 당시의 인물들을 통해 이야기한다.

관객과의 대화 진행은 지난해 일신방직공장에서 `터무늬의 기록' 작업을 한 예술인 김옥진 마음놀이터 대표가 맡았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3년 3월 26일 [일]

[출석부]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농심 고구마깡
[포인트 경품]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