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TV·연예

두번째 남편 엄현경·차서원·오승아·한기웅, 라디오 두데 출연 (1)

국제뉴스 | 2022.01.2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두번째 남편' (사진=MBC 제공)'두번째 남편' (사진=MBC 제공)

'두시의 데이트'에 배우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이 출격한다.

MBC FM4U(서울, 수도권 기준 91.9MHz)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오는 25일MBC 일일드라마 '두번째 남편' 주연 배우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이 출연을 확정했다.

MBC '두번째 남편'은 지난 8월 방영 시작 이후 꾸준히 시청률을 경신해온 끝에 최근 100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시청률 10%를 넘어서는 기록을 경신하며MBC 일일드라마의 성공적인 안방 귀환을 선언했다.

'두 번째 남편'은 욕망이 빚은 비극으로 가족을 잃은 한 여인이 복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엄현경은 '샤론 박'이라는 두번째 정체성을 갖고 나타나는 '봉선화' 역을 맡아 1인 2역을 불사하며 화제가 됐다.

조력자 또는 훼방꾼으로 합을 맞추고 있는 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네 사람은 드라마 방영 이후 최초로 라디오에 출연해 '두시의 데이트' 진행자 뮤지, 안영미와 함께 그간 작품을 제작하며 있었던 후일담을 나누고 명장면을 재연해보기도 할 전망이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현재뮤지와 안영미가 진행한다.

'매일 오후 2시부터 FM 91.9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어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엄현경, 차서원, 오승아, 한기웅 출연분은 '미니'와 유튜브 '봉춘라디오' 채널을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될 예정이다.

2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뉴스 > TV·연예

이전 1 2 3 4 5 6 7 8 9 10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2년 5월 20일 [금]

[출석부]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야쿠르트 그랜드
[포인트 경품]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2천원권